
▲ 엘리샤코이 올리브영 명동 본점. |
[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2013년 연말을 맞이해 온라인 공식몰과 CJ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샤코이 공식몰에서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50% 빅 세일은 신제품 24K 골드 미네랄 에센스와 크림을 비롯해 비비크림과 씨씨크림 등 기초 제품부터 메이크업 제품까지 전 라인에 걸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013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수분크림 부문 에디터스 픽 제품으로 뽑히며 한 해 동안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모이스트업 수퍼 히아루론 크림은 최고 6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된다.
더불어 허니 모이스처 너리싱 크림과 오일을 사면 허니 마스크시트 10장을 증정하는 등 제품 구매 시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도 함께 진행된다. 또 전 구매고객에게 따뜻한 엘리샤코이 손난로를 증정한다.
CJ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12월 한 달간 최고 40% 세일이 진행된다. 엘리샤코이 베스트 아이템인 올웨이즈 누디 CC크림, 올웨이즈 누디 CC쿠션, 올웨이즈 퍼펙트 CC크림의 CC라인 3종과 올웨이즈 누디 비비를 포함한 비비 크림 3종을 할인된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2013년 마지막을 맞이해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을 위해 준비한 브랜드 빅 세일이다”며 “다가오는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기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