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좌측),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 파워 히아루론산'(우측). |
초보습 세라마이드, 72시간 피부 속 철벽 보습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72시간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키는 초보습 세라마이드 크림인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을 지난해 12월 출시했다.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구성성분 그대로를 채우고 피부 구조를 탄탄하게 해 피부가 스스로 충분한 보습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또 파라벤과 스테로이드를 비롯한 10가지의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가 연약한 영유아와 민감성 피부, 알레르기가 있는 피부 등 전 연령의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은 72시간 보습 지속 임상 테스트를 거쳐 보습 능력을 객관적으로 입증된 제품이다.
천연보습인자 ‘히아루론산’ 강력한 보습감 부여
아리따움 동안 올인원 크림은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그리고 수분 프라이머의 기능을 하나에 담은 5 in 1 제품이다. 스킨, 로션의 기능은 물론 피부 맞춤 시너지 케어를 내는 에센스, 수분 홀딩 효과의 크림, 피부에 수분광을 형성해 주는 프라이머 기능까지 갖춰 제품 하나만으로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동안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동안 올인원 크림 파워 히아루론산은 천연보습인자인 ‘히아루론산’과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습감을 부여하는 ‘알로에’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아쿠아 프레시 향으로 끈적임이 싫거나 속 당김이 심한 지성 피부를 가진 이들이 사용하기에 좋다.
![]() ▲ 스킨푸드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좌측), 토니모리 '원더 워터 수분크림'(우측). |
![]() ▲ 샤라샤라 '미라클 캡슐크림'(좌측), 네이처리퍼블릭 '모이스트 스팀크림'(우측). |
바다포도추출물, 진정과 활력 효과
샤라샤라 미라클 캡슐크림은 고수분 식물성 오일 컴플렉스가 공통으로 함유돼 추위와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집중 보습을 전달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다포도추출물과 24가지 오일 컴플렉스가 함유된 보습 캡슐이 들어있어 진정과 활력 효과를 전달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으로 주름개선에 미백효과가 있는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48시간 고온스팀 공법, 오랫동안 보습력 유지
네이처리퍼블릭 모이스트 스팀크림 3종은 시어버터에 100도 고온 스팀을 더해 크림에 잘 녹아들도록 했다. 아프리카 카리테 나무에서 약 200년의 시간동안 20년이 걸려 맺는 열매에서 정성으로 얻어진 귀한 성분인 시어버터가 함유돼 거칠어진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수분막 형성으로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또 보습 지속력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동안 보습력이 유지되는 것을 인정받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