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2015 S/S 서울패션위크의 모델 메이크업 제품으로 후원해 주목받았다.
터치인솔은 지난 10월 2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5 S/S 서울패션위크 하우앤왓 박병규’ 패션쇼에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파크뷰 칼라빈’에 제품을 협찬했다.
이날 행사에서 터치인솔은 초강력 워터프루프 & 오일프루프 처방의 롱래스팅 라이너로 무대의 강렬한 조명 아래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스타일블랙 젤 라이너 위드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파우더리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돼 컬러감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테크니 칼라 립앤치크 틴트 위드 파우더 피니쉬를 사용해 디자이너가 원하는 패션 콘셉트에 맞춘 진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 사진 : 서울패션위크를 후원한 터치인솔의 메이크업 제품. |
터치인솔의 관계자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등용문이자 스타 디자이너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행사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15회를 맞는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축제로 지난 10월 17일을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총 6일 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 이번 서울 패션위크에 사용된 터치인솔 제품과 관련한 문의와 구입은 온라인숍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