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TC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 |
아미코스메틱이 독도경비대 꽃미남 만들기에 나선다.
(주)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는 신개념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팡팡과 함께 소셜 기부에 동참한다고 13일 밝혔다.
애드팡팡 페이스북 팬들의 의견으로 탄생한 ‘독도경비대 기(氣)살리기 프로젝트’는 20대 젊은이들로 구성된 독도경비대가 차가운 바닷바람을 맞으며 독도 수호에 청춘을 바치고 있는 것을 고려해 ‘독도경비대 꽃미남 만들기’ 프로젝트의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애드팡팡과 BRTC가 독도경비대원뿐만 아니라 경비대원 가족이나 여자친구를 지정하면 BRTC 화장품을 보내주는 형태로 진행되며 독도경비대원에게 전달될 ‘BRTC 올인원 옴므 제품’은 200만원 상당의 신제품 ‘파워 아쿠아 밸런싱 토너’, ‘파워 디펜스 스마트 에멀전’을 포함한 ‘올인원 비비크림’ 등으로 구성돼 있다.
BRTC 관계자는 "BRTC는 서울시 및 용산구를 통해 통큰 기부를 5년째 지속해 왔다"며 "이번 애드팡팡의 소셜 기부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프로젝트는 후원단체의 선정부터 기부금 적립까지 모든 과정이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에 의해 결정된 것이라 더 의미 있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