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미용예술직업전문학교&아카데미(이사장 박미옥, 이하 BBS미용학교)는 지난 9월 6~9일 일본 후쿠오카에 위치한 일본 허리우드미용학교로 연수를 떠났다고 24일 밝혔다.
BBS미용학교는 2000년대 초반 이 학교와 자매결연을 맺었고 이를 통해 매년 선진 뷰티 문화를 배우기 위한 일본 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3일간 진행된 연수기간 동안 학생들은 전통 문화를 체험하고 일본 허리우드미용학교 교수들의 전문강의와 실습을 통해 헤어부터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패션까지 미용에 관해 교류하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BBS미용학교 측은 "이번 무료 일본 연수는 학생들의 미용 예술 분야 견문이 넓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며 "박미옥 이사장의 전폭적인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전했다.
한편 BBS미용학교 박미옥 원장은 오는 10월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뷰티 엑스포'에서 국제 휴먼 올림픽 부문 기술 조직위원으로 위촉됐다.
국제휴먼올림픽은 헤어 디자인, 네일아트, 메이크업, 피부미용 등 다양한 미용 및 건강 부문에서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올해 20회를 맞이했다. 수상자에게는 다양한 시상과 특전이 제공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