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롱제 웰니스직업전문학교(학장 김샤샤, 이하 알롱제)는 오는 10월 19일 일본 릴렉세이션 협회(회장 가리야신타로)와 공동으로 일본 정통테라피 시아츠 교육 연수를 개최한다.
미국, 호주 등 여러 국가와 해외 교류를 진행하고 있는 알롱제는 올해 한국 연수생을 대상으로 한 일본 시아츠 테라피 기술 교육을 통해 전문 커리어를 쌓고 글로벌 마인드를 강화하고자 한다.
일본 릴렉세이션 협회는 고객의 미용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테라피스트를 양성하고 일본의 우수한 기술을 세계 각국에 알리고자 지난 2005년 설립된 협회다. 현재 일본 내 약 50개의 가맹점과 2개 지부, 10개의 인정학교로 구성돼 있으며 본부는 가기후현 기후시에 소재하고 있다.
오는 10월 19~2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연수는 일본 시아츠 전문가가 교육을 위해 직접 알롱제에 내방한다는 점에서 더 뜻 깊다.
이 과정은 일본 정통 시아츠를 이용한 실전 테라피를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으며 마지막 자격증 인증 시험을 통해 일본 릴렉세이션 협회 라이센스(JRAA)를 취득할 수 있다.
또한 한국 학생을 대상으로 한 릴렉세이션 테라피 교육과 동시에 일본 뷰티 연수단을 대상으로 한 한국 성형 경락 교육인 안면 축소 및 등 경락 교육이 함께 진행돼 한국과 일본 뷰티션들이 함께하는 교육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연수에는 일본 릴렉세이션 협회 임원진을 포함한 일본 뷰티 연수단 15명가량이 알롱제를 직접 내방할 예정이며 시아츠 교육 참가 신청은 10월 10일까지 알롱제 웰니스 직업전문학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