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가 배우 이혜영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이혜영은 오는 10월부터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며 반디의 파워 프로덕트 라인인 네일큐어 라인과 함께 대대적인 론칭 돌입 계획을 갖고 있다.
배선미 대표는 "이혜영은 프로페셔널하고 감각적인 배우이면서도 이미 연예계에 정평 나있는 패셔니스타"라며 "프로페셔널을 지향하는 네일 브랜드 반디의 더 없이 좋은 파트너이자 뮤즈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혜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혜영이 가지고 있는 패셔너블한 이미지와 유니크한 매력이 반디가 가진 프로페셔널하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이혜영의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반디가 새롭게 선보일 신제품은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영양제 라인인 '네일큐어'의 럭셔리 라인이며 대표 제품은 '핑크 다이아'다. 반디와 이혜영이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는 오는 10월 중순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