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브룸포럼코리아(대표 타베 하야미)는 오는 11월 22일(목) 오후 1시 청담동 프리마 호텔 그랜드볼룸 홀에서 ‘제1회 브룸포럼코리아 전국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국대회는 회사를 위해 열심히 일해준 직원들에 대한 감사와 사기 충전의 의미로 마련됐다.
브룸포럼코리아는 지난 1987년 일본에서 피부관리숍 1점포로 에스테틱 비즈니스를 시작했으며 2005년 한국에 들어와 현재는 직영점, 파트너점, 취급점 포함 200점포 이상 운영, 자회사 11개, 사원 1,100명을 보유한 회사로 비약적인 발전을 했다.
회사 측은 단 기간에 비약적 발전을 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사원 전원이 혼연일체가 돼 불타는 투혼과 올바른 사고방식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브룸포럼코리아 관계자는 "경제 악화로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항상 함께 한 한국의 직영점, 파트너점, 취급점 사원들에게 힘을 불어넣어주고자 한국 전국대회 기획했다"며 "전국 각지의 브룸포럼코리아 사원들이 모여 서로를 격려하고 업무 진행 상황 등 정보를 교환할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1회 브룸포럼코리아 전국대회에는 콘테스트 시상식도 준비돼 있다. 메인 이벤트이기도 한 콘테스트 시상식에서는 우수한 업무 능력을 보여준 사원에게 상패과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