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8회에 방송된 '배드걸 vs 굿걸 빅매치'가 화제다.
이날 방송에는 바이올렛드림의 아이 메이크업 시리즈 '보브 진시리즈 아이 메이크업'을 활용해 처진 눈꼬리를 감쪽같이 숨겨 도도한 배드걸로, 남자친구 앞에서는 착한 굿 걸 메이크업으로 변신하는 방법이 소개됐다.
'제8화 배드걸 vs 굿걸 빅매치'에서 오희정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강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소개로 공개된 진 라이너와 진 마스카라, 진 파워젤 아이라이너는 메이크업에 자신 없는 여성들에게 가장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브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만든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 시리즈다.
스모키 메이크업이나 캣츠 아이 메이크업을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보브 측 설명이다.
굿 걸 메이크업에서 소개된 보브 파워 젤 아이라이너는 강약을 조절할 수 있어 굿 걸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적합하다. 내장된 브러쉬를 활용해 은은하면서 또렷한 눈매를 표현해줄 수 있다. 굿 걸의 이미지를 살리기 위해 속눈썹의 중앙 부분만 엣지있게 그려주는 것이 포인트.
반면 배드 걸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보브 진라이너 모델 버전 N1블랙과 네이비를 적절히 사용해 아이라인을 보다 또렷하고 진하게 그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보브 진라이너는 강렬한 모델 포스처럼 진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과감히 표현할 수 있는 고농축 펜슬 라이너로 번짐없이 그대로 유지되고 고농축 N1블랙색소로 블랙감이 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브 진마스카라의 특이한 꼬깔 모양 브러쉬를 활용하면 언더래쉬까지 섹시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섹시한 청바지 모델의 글래머러스한 몸매처럼 속눈썹 라인을 아찔하고 볼륨은 풍성하게 연출하는 마스카라로 짧고 힘없이 처지는 밋밋한 속눈썹에 강력한 볼륨감을 선사한다.
보브 홍보팀 관계자는 "보브 제품이 주목 받는 이유는 보브만의 색조 노하우와 기술로 실현되는 최상의 컬러감과 사용감이라고 할 수 있다"며 "끊임 없는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을 실현시킨 것도 보브가 장수하는 비결 중 하나"라고 말했다.
서인영의 스타뷰티쇼를 통해 만나본 제품은 전국 뷰티플렉스와 보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