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지난 9일 순수뷰티살롱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상민 실장을 초청해 걸그룹 메이크업 특강을 진행했다.
청담동에 위치하며 뷰티숍 분야 취업 1순위로 꼽히는 순수뷰티살롱의 한상민 실장은 소녀시대, 이미숙 등 유명 여자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담당, 여자보다 훨씬 더 섬세한 손길의 메이크업으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이날 강의장을 꽉 메운 미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한상민 실장은 한류 열풍의 대세를 이끌고 있는 소녀시대 메이크업의 특별 노하우를 2시간에 걸친 시연과 함께 선보였다.
시연 시작과 함께 학생들은 반짝이는 눈빛으로 한 실장의 동작 하나, 말 한마디에 귀를 기울이며 이번 특강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 그 동안 배웠던 정석과는 차별된 숍에서 진행되는 메이크업으로 피부 베이스 표현 시 미스트와 브러쉬의 사용법에 대해 한 실장의 비법 전수가 이어졌다.
걸그룹 메이크업의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시연에서는 한 실장의 손길 한 번에 평범한 소녀가 시크하지만 러블리한 걸그룹으로 변신하자 강의장 곳곳에서 탄성이 터져 나왔다.
수빈아카데미는 이번 메이크업 특강 외에 현재 버스커버스커, 울랄라세션, 김남길, 김희애 등 방송 연예계의 유명 스타일리스트인 김영미 실장의 특강을 준비, 예비 스타일리스트에게 방송 연예 스타일리스트의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다. 또한 지속적으로 각 분야 최고의 아티스트와 스타일리스트들의 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