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 |
[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여름의 끝자락이 되면서 눈 밑과 광대가 칙칙해지고 얼굴 여기저기 잡티가 하나둘씩 생기기 시작했다.
투명하게 반짝이던 피부는 칙칙해 졌으며 거뭇거뭇한 잡티로 인해 두꺼운 메이크업을 해야될 정도다. 이러한 이유 때문일까. 비타민을 입힌 듯 뽀얀 속살 광채를 만들어주는 BRTC의 비타민 광채스틱이 주목받고 있다.
BRTC의 비타민 광채스틱에는 10가지 비타민(유도체 포함)이 10% 이상 함유됐으며 보습과 진정 특허성분인 블루 피토 콤플렉스(특허등록 제10-1119337호) 등이 첨가돼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 사진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 |
네이버 블로거 ‘피부미인’은 “넓은 면적을 이용해 마사지하듯 롤링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사용 후기를 전했다. 이어 그는 “제품이 스틱 타입으로 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했으며 사용 후 빠르게 흡수돼 산뜻했다”고 덧붙였다.
블로거 ‘꿈꾸는카푸치노’는 “스틱제품이 뭉치거나 딱딱한 경우가 많은데 BRTC의 비타민 광채스틱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었다. 또 메이크업한 후에 발라도 뭉치지 않고 광채 나는 피부로 연출해 줬다”고 평했다.

▲ 사진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 |
특히 이번 품평에는 남성 지원자가 있어 눈길을 끈다. 블로거 ‘Tiodo H’는 “바르고 난 후 마치 BB 크림을 바른 것처럼 금세 톤이 맑아진 느낌이 들었다”며 “사용 3일째 되는 날 피부 톤이 점점 맑아진 느낌이 들었다”고 밝혔다.
또 다른 블로거 ‘펭씸’ 역시 “제품을 일주일 이상 사용해 본 결과 눈가가 부드럽고 밝아지기 시작했다”며 맑아진 눈가에 대한 후기를 전했다.

▲ 사진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 |
제품 용기에 대한 평도 이어졌다. 네이버 블로거 ‘럭키여신’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틱타입에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좋았다”고 말했으며 블로거 ‘유히’ 역시 “한 손에 쏙 들어오고 파우치에도 들어가는 크기”라고 평했다.
특히 블로거 ‘유히’는 “눈가뿐만 아니라 환해지고 싶은 얼굴 전체, 목주름에도 사용하고 있다”고 자신만의 사용 팁을 전하기도 했다.
반면 아쉬움을 전한 블로거도 있었다. 블로거 ‘하영’은 “밤 타입이기 때문에 돌려서 빼내야 했지만 돌리는 부분이 뻑뻑해서 살짝 불편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 사진출처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
http://blog.naver.com/uhiee/220457747551 |
코스인코리아닷컴 컨슈머 리뷰팀은 BRTC의 비타민 광채스틱이 블로거 품평단에게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요인으로 소량으로도 광택이 나는 점, 사용이 편리한 스틱 타입, 면적이 넓어 눈가는 물론 얼굴에 바르기 편한 점,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으며 발랐을 때 무거운 느낌이 들지 않은 점으로 분석했다.
또 휴대가 간편한 점과 끈적임이 적고 산뜻한 점이 품평에 참여한 블로거들의 호응을 끌어낸 것으로 예측된다.
‘피부를 투명하고 촉촉하게 BRTC’ 비타민 광채크림
BRTC의 비타민 광채크림은 오렌지 추출물과 포도 추출물, 레몬 추출물, 라즈베리 추출물, 산자나무열매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이외에도 감초 추출물, 자일리톨, 라벤더 추출물, 보리지 추출물, 캐모마일꽃과 잎 추출물이 들어간 제품이다.
또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탁월한 블루 피토 콤플렉스가 함유됐으며 다크서클과 눈가 주름, 피부 보습력, 피부 윤기, 피부 리프팅 개선과 피부 자극테스트에 대한 임상을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사용이 편리한 스틱 타입이며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피부에 스며든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