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No.1 헬스&뷰티 스토어를 추구하고 있는 ‘GS왓슨스’가 지난 13일 프랑스의 대표적인 보습 화장품 브랜드 ‘인스티튜트 까리떼(INSTITUTE KARITE PARIS)’를 독점 런칭했다.
‘인스티튜트 까리떼’는 ‘자연에 가장 가까운 보습제’를 모토로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을 선사하며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
GS왓슨스에 독점으로 입점된 인스티튜트 까리떼의 1차 런칭 품목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멜팅 시어버터를 비롯해 립밤, 립스틱, 네일 앤 큐티클, 핸드크림, 풋 마사지, 바디 크림 등 베스트셀러 10종이다.
특히 GS왓슨스는 인스티튜트 까리떼 첫 런칭 기념으로 오는 11월 말까지 현지 소비자가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 GS왓슨스 홍보팀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혜택을 주고 싶어서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일시적인 런칭 기념 행사지만 앞으로 지속적으로 가격 거품을 걷어낼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대부터 아프리카의 신성한 나무(Sacred Tree)라고 불리는 시어나무의 열매인 시어버터는 오래 전부터 식용, 약용, 미용 등 넓은 영역에서 검증돼 사용되고 있으며 인스티튜트 까리떼에 함유된 시어버터는 일반적으로 화장품에 사용되는 화학적 가공법이 아닌 천연가공법을 통해 정제된 최상급 시어버터로 알려져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