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한가위 대표 선물 중 하나인 화장품. 나이와 가격대별 맞춤 선물이 가능하며 받는 이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트렌디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색조 제품부터 피부 속부터 관리가 가능한 기초 제품,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대용량 제품 등 추석을 앞두고 다양하게 출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화장품 선물세트를 구매하기 전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하는 점은 받는 이의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 혹은 평소에 사용하는 브랜드 등이다. 이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한 추석 선물세트에 대해 알아봤다.

▲ 사진 : (위부터)바닐라코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 스킨푸드 비어원샷 포 맨 3종, 엔프라니 추석 기획 세트 3종. |
다양한 가격대, 맞춤형 선물세트 ‘엔프라니’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의 맞춤형 선물 세트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선물 세트는 ‘프리미어셀 프리미엄 세트’, ‘데이시스 뉴트리 시스템 스페셜 세트’, ‘에스클라 더블사인 스페셜 세트’ 등 3가지로 출시했다.
고품격 안티에이징 프리미어셀 프리미엄 세트는 엔프라니만의 독자 성분 유스셀 LX 등이 함유돼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 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기획세트는 프리미어셀 스킨 소프너와 에멀젼, 볼륨 퍼밍 크림 본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스킨 소프너와 에멀젼 샘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데이시스 뉴트리 시스템 스페셜 세트는 피부 필수 영양소를 피부 속 깊이 전달해 건강하고 균형 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뉴트리 시스템 에센셜 스킨 토너, 에센셜 에멀젼, 토탈솔루션 세럼, 토탈솔루션 크림 본품과 에센셜 스킨 토너, 에센셜 에멀젼, 리프팅 세럼 샘플이 추가 증정된다.
스페셜 관리를 도와주는 에스클라 더블사인 스페셜 세트는 피부 젊음과 탄력 유지에 탁월한 산삼 배양액 성분과 미모사 성분이 피부 구조를 탄탄하게 채워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이번 기획세트는 에스클라 더블사인 인핸스드 스킨, 인핸스드 에멀젼, 얼티밋 리프트 크림, 얼티밋 아이 크림 본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핸스드 스킨, 인핸스드 에멀젼 샘플을 더했다.
거칠고 푸석한 남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 ‘스킨푸드’
스킨푸드는 15일 맥주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수, 오이수 등의 유효성분을 담아 거칠고 푸석한 남성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남성라인 ‘비어원샷 포 맨’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비어원샷 포 맨 3종은 클렌저와 토너, 밸런서 등 3-STEP으로 구성된 수분 기초라인이다. 전 제품에 맥주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수, 오이수 등의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끈적임이 없으며 산뜻하다.
3개 제품 모두 2가지 이상의 기능을 하나로 합쳐 번거로운 기초 단계를 줄여줘 간편하면서도 다양한 피부 케어를 원하는 바쁜 도시 남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남성들은 복잡한 기초 단계에 대한 거부감이 크고,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며 “스킨푸드의 비어원샷 포 맨 3종은 최소한의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라인으로 바쁜 도시 남성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순백의 신부처럼 화사한 피부 연출 가능 ‘바닐라코’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즉각적으로 순백의 신부처럼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을 출시했다.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은 피부에 환하고 투명한 빛을 머금은 리얼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화사해지는 것이 특징이며 마이크로 블루밍 파우더가 피부결을 채우고 밀착력을 높여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자스민 추출물, 라벤더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수 등으로 만든 부케 플라워 콤플렉스와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특히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