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소망화장품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9월 새롭게 출시한 스킨케어 ‘다나한 유스베리’를 추석 선물로 추천한다.
유스베리는 자연의 젊은 생기를 가득 품은 4년근 인삼에서 7월에 약 7일간만 열리는 귀한 열매다. 다나한 유스베리에는 오랜 기다림과 정성으로 맺은 우리 자연의 귀한 원료 ‘유스베리’ 성분과 피부 생기를 돋우는 인삼 꽃수인 ‘유스 플라워 에센셜 워터’가 함유되어 탄탄한 힘을 가진 피부로 이끄는 데 도움을 준다.
또 국내 최초 단일 진세노사이드 성분으로 승인받은 소망화장품의 14년의 연구 결과인 효소처리 홍삼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레스큐 밤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주름 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해주며 피부 유수분 조화를 돕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라인은 KGC인삼공사의 홍삼과 국내산 한방원료를 사용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안심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다나한 유스베리 스킨케어 베이직 세트는 다나한 유스베리 토너와 에멀젼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에센스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대용량 샘플을 추가로 증정해 추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4년의 기다림으로 자연이 맺은 귀한 인삼 열매 스킨케어 다나한 유스베리는 온라인과 전국 뷰티크레딧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