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의 No. 1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입소문만으로 400만개 판매 신화를 달성해 화제다.
이 수분 크림은 키엘 제품 중 6년 연속 판매 1위, 키엘 제품 중 고객 재구매율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 본 24시간 보습력의 수분 크림으로 그 인기를 입증했다. 2007년부터 2012년까지 전 세계 각종 미디어의 뷰티 어워드 20개 부문에서도 수상하며 미디어로부터도 인정받았다.
또한,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키엘의 ‘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2년 대용량 한정판이 출시돼, 소비자들 사이에서 착한 행보, 착한, 가격, 착한 보습력의 ‘착한 수분 크림’으로 불리고 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24시간 놀라운 보습 효과의 수분크림이다. 광물성 오일이 아닌 올리브와 아보카도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포뮬라로 키엘의 40년 전통 보습 노하우가 담겼다. 가볍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모든 피부 타입에서 사용할 수 있다.
키엘 브랜드 매니저 이선주 상무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의 400만 개 판매 신화는 탁월한 보습력을 먼저 알아봐 주시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 덕분이다”며 “고객들의 큰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착한 행보와 착한 가격, 그리고 착한 보습력의 ‘착한 수분 크림’으로 계속해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키엘 수분 크림은 전국 44개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부티크, 키엘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