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서경 기자] 중국 온라인 화장품 전문지 C2CC에 따르면 JALA그룹이 상해 시정부에서 수여하는 ‘2014년도 상해시 품질 금상’을 수상했다.

▲ 2014년도 상해시 품질금상 상장. |
10월 13일 오후 JALA 그룹 CEO 류위량은(刘玉亮)은 상해 시정부에서 주는 ‘2014년도 상해시 품질 금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2001년에 시작해 14년 만에 처음으로 화장품 업계의 우수기업에 수여하였으며 JALA그룹이 그 명예의 수여기업이다. 또 수상과 더불어 상금 100만 위안(약 1억7천만원)도 받았다.
상해시 품질 금상의 심사 결과에서 심사위원들은 JALA그룹의 4가지 특색과 장점에 주목했다.
첫째, 문화체계가 독특하고 전략 계획이 명확하다. 둘째, 고객 요구를 중시하고 시장을 끊임없이 개척한다. 셋째, 측정 분석을 중시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혁신한다. 넷째, 인재 배양과 인재 자원 관리를 중시한다.
상해시 품질금상은 '중국인민공화국 제품 품질법' 등 문건에 근거해 '탁월한 업적평가 기준'을 기본 평가 기준으로 상해시 정부에서 품질관리와 경영업적 등에서 출중한 효과를 창출한 기업이나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선정기준이 엄격하고 수상자가 제한되어 있으며 기업 수상은 10개, 개인 수상은 5명 초과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