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손현주 기자] 산성앨엔에스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2015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에서 K-Beauty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는 ‘2015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은 고객가치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을 통해 성공적인 성과를 이룩한 개인과 기업에게 수여되며 마케팅 경영 인프라, 마케팅 전략, 실행 프로세스, 시장성, 경영자의 리더십 등 마케팅의 전반적인 사항을 평가한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올해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k-beauty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올 한해 주력 상품인 마스크 팩을 필두로 중국시장에서의 성공과 더불어 미국, 베트남, 스위스 등 다양한 시장 확대 등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도약한 부분이 인정을 받았다.
특히 미국 대형 화장품 멀티숍인 얼타(ULTA) 온, 오프라인에 입점해 정식 판매를 시작해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현재 미국 판매 제품인 ‘리더스 인솔루션 세븐 원더스 툰드라 크란베리 안티-에이징 마스크’가 얼타 온라인 마스크 팩 부분 1위를 차지하고 그 밖에 여러 제품이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이 최근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K-beauty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욱 뛰어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