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클리니크 모이스처 서지 홀리데이 세트,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코프레, 키엘 베스트 히트 2015, 판켈 브릴리언트 시너지 키트 ‘에니버서리 풀코스'. |
[코스인코리아닷컴 김주희 기자] 2015년 한해도 어느덧 저물어가고 있다. 연말에 가장 기다려지는 날 중 하나가 크리스마스일 것이다. 일본에서는 벌써 민감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발매하기 시작했다. 일본 닛케이우먼온라인이 화장품 각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을 11월 5일 소개했다.
■ 클리니크 모이스처 서지 홀리데이 세트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 주는 젤크림의 스테디셀러 ‘모이스처 서지’시리즈가 든 홀리데이 세트다. 젤크림, 수분 공급 마스크, 리프레시 미스트, 아이크림 등 보습을 위한 스페셜 아이템을 일본의 아티스트 타카하시 히로코(高橋理子)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코프레
발매 35주년을 맞이한 스테디셀러 화장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특별히 디자인한 병에 담았다. 또 클렌징젤, 클렌징폼, 화장수를 세트로 묶었다. 유명 가방 브랜드 ‘ARTISAN&ARTIST’와 콜라보레이션한 파우치가 눈에 띈다.
■ 판켈 브릴리언트 시너지 키트 ‘에니버서리 풀코스’
탄력 넘치는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드는 집중 케어 키트다. 복합 에이징케어 미용액인 ‘BC 뷰티콘센트레이트’를 메인으로 마사지팩, 모이스트크림 등을 담아 잡티와 건조 등 겨울에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케어할 수 있다.
■ 키엘 베스트 히트 2015
키엘의 스킨케어 아이템 중에서 2015년 매출 No.1 제품만을 픽업한 세트제품이다. 보습크림, 로션, 아침용 미용 오일 등 6개의 아이템을 담았다. 미국의 예술가 피터 멕스(Peter Max)가 디자인한 파우치 2종(블루, 핑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