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만으로 400만개가 판매되며 그 효과를 입증했던 키엘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남심까지 사로잡았다.
최근 케이블 채널 XTM ‘옴므4.0’의 ‘겟잇 그루밍(Get it Grooming)’ 코너에서 실시한 남성 최고의 수분 크림 테스트에서 키엘의 수분 크림이 1등을 차지했다.
지난 10월 17일 방송된 19화에서 가을철 건조해지는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줄 수분 크림의 베스트 제품을 가리는 실험이 진행됐다. 대표 뷰티 브랜드들의 총 5가지 제품을 대상으로 수분감, 유분감, 지속력, 끈적임 등 4가지 요소의 전문적인 테스트와 함께 공정한 평가를 위해 옴므 체험단 30명 대상의 블라인드 테스트가 함께 진행됐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유수분의 적절한 조화와 충분한 수분감, 무향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 합리적인 가격 등을 선택 이유로 꼽았다.
키엘 수분크림은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24시간 보습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으로, 탁월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400만개 이상 판매됐다. 올리브와 아보카도 성분의 식물성 오일 베이스드 포뮬라와 가벼운 질감으로 남성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 키엘의 한 관게자는 “피부 타입이나 향, 사용감에 대한 취향 등을 반영해 선택한 수분크림으로 꾸준히 관리한다면 건조한 계절에도 수분 가득한 촉촉한 피부를 가꿔갈 수 있을 것”이라며 “과음이나 흡연을 삼가고 깨끗한 세안과 충분한 수면, 스트레스를 방지하는 것도 건강한 피부 관리에 필수”라고 강조했다.
한편 겟잇 그루밍은 배우 김민준, 개그맨 허경환, 공서영 아나운서가 MC로 출연해 남자의 피부를 진단하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그루밍 비법을 전수하는 뷰티 컨설팅 코너로, 과감하고 정교한 실험과 디테일한 정보로 대한민국 남성들의 그루밍 멘토로 자리잡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