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루미가넷(대표 전성실)은 최근 신곡 '룩앳미(Look At Me)'로 컴백한 걸그룹 쥬얼리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O.P.I 제품을 협찬했다고 24 밝혔다.
1년 5개월만에 컴백한 쥬얼리는 화려한 의상과 함께 이전보다 강한 카리스마와 섹시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네 멤버는 골드와 블랙이 조화된 화려한 의상에 어울리는 강렬한 네일아트를 연출하며 쥬얼리의 룩앳미 스타일을 완성했다.
'룩앳미' 뮤직비디오에 협찬된 O.P.I 브랜드는 뛰어난 품질과 고감도 색상으로 전 세계 네일숍에서 사랑 받고 있는 명품 네일 브랜드다. 전세계 네일숍과 네일리스트들을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전문가 의견을 수렴하고 연구 및 개선을 통해 꾸준히 세계 네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명실상부 글로벌 1위 네일 브랜드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루미가넷 전성실 대표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섹시한 브랜드 색조 느낌과 쥬얼리의 신곡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협찬하게 됐다"며 "O.P.I는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 예술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해 네일을 통해 미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끊임 없이 요구되는 개성을 정립할 수 있도록 하는 메신저 역할을 담당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O.P.I는 전국 백화점과 할인점 내에 입점돼 있는 네일숍(루미가넷 네일죤)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