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스 초이스 숍(editor’s choice shop)’이라는 신개념 콘셉트를 표방한 디셈버투애니포(이하 디셈버24)가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달 에디터가 선정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 10월 상품은 독일 140년 정통 풋, 바디 케어 전문 브랜드인 ‘게볼’의 명품크림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으로 디셈버24에서 독점판매하고 있다.
모든 피부에 사용가능한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은 호호바, 아보카도 열매, 소맥배아를 성분으로 한 천연 비타민 크림으로 피부에 비타민 영양분을 공급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탄력을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홈페이지(www.december24.co.kr)를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디터스 초이스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응모하면 총 20명을 선정해 겔리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디셈버24 관계자는 “디셈버투애니포는 에디터스초이스숍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매달 이벤트를 통해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특히 10월에는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해 거칠고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달의 에디터스 초이스’ 이벤트 당첨자는 월초부터 신청을 받아 매달 24일에 발표하게 된다.
한편 디셈버24는 지난 8월 카페베네가 론칭한 신개념 뷰티&헬스 스토어다. 에디터스 초이스 숍이라는 콘셉트로 업계 최초로 메이크업 존, 휴식 공간 존, 선물 포장 코너 등 ‘서비스 존’이라는 공간을 도입해 고객들에게 국내외 뷰티&헬스 트렌드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엄선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