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가 10월 25일 조선호텔에서 개최된 '2012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중앙일보와 조인스msn가 주최하고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하는 '2012 소비자의 선택'은 소비자가 원하는 탁월한 품질과 가치 그리고 만족을 제공한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의미 있는 시상식으로 코리아나화장품은 세포 내 신호전달 과정 규명 기술로 개발된 '피토S1P'를 활용한 특허 성분 '파워셀'을 90.5% 함유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로 기능성 화장품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신물질 피토S1P를 포함한 파워셀 성분을 함유해 피부결 개선, 피부 미백, 피부 탄력 증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고 가장 특징적인 것은 항노화 효과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유학수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코리아나화장품은 창업 이래 고객중심의 정도 경영을 통해 화장품 개발에 주력했다"며 "2년 연속 고객이 주는 상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앞으로 소비자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제고를 높여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주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