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라호텔 겔랑스파 오픈 멤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서울 강남 학동역의 젊은 데이스파 'GW SPA'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GW SPA는 다년간 호텔 스파를 운영한 기술력과 서비스,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최상의 트리트먼트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을 수 있게 한 신개념 콘셉트 스파다.
Amber 대표이사는 "특급호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이라면 어김없이 칭찬해 주는 몇 가지 요소들이 있다"며 "GW SPA의 특별한 서비스는 청결, 약속, 정품 사용"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GW SPA는 고객 한 명 한 명이 화장실을 다녀올 때마다 늘 처음처럼 향과 물기를 제거하는 디테일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스파 마사지는 무엇보다 청결과 위생이 중요하기 때문에 스파 마사지를 받는 베드 위의 타올도 한 고객이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세탁하고 있다.
또한 GW SPA는 고객이 선택한 스파 마사지의 정확한 프로그램과 관리 시간에 대한 신뢰를 위해 스파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 시간을 시, 분까지 정확하게 고객에게 알리고 있다.
다른 곳에는 60분 관리라고 하고 이것저것 부가 서비스 빼고나면 스파 마사지 시간이 줄어있는 경우가 종종 있기도 한데 고객 입장에서 물어보기 민망한 작은 것들까지 정확하게 알리고 있다는 게 숍 관계자의 설명이다.
마지막으로 GW SPA는 GW 화장품을 모두 정품, 정량으로 사용하고 있다. 눈을 감고 스파 마사지를 받는 고객들은 어떤 제품으로 관리를 하는지 궁금해 하는 경우가 있다. 이런 점을 해소하고 정직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지향하고자 모든 관리용 제품을 독일 화장품 GW화장품을 사용한다고 숍 측은 강조했다.
Amber 대표이사는 "정직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서는 비용도 만만치 않게 들어가지만 스파를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로컬 가격으로 호텔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GW SPA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gwconceptspa)을 통해 1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에 ‘좋아요’를 클릭하면 20분 두피마사지(Mini Scalp Massgae)를 서비스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