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가 현대 자동차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오토 런웨이 쇼를 스타일링했다.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지난 10월 16~17일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진행된 현대자동차 PYL 오토 런웨이 쇼에 스타일리스트 협찬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이 행사는 개성 있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현대차의 PYL 고객들을 초청해 현대차의 벨로스터, I 30, I 40 등 3개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개최됐다.
1부에서는 'PYL 유니크 스타일쇼'라는 주제로 슈퍼주니어 은혁, 소녀시대 효연, 샤이니 태민, 슈퍼주니어-M 헨리 등이 참여해 벨로스터 차량의 테마곡인 'MAXSTEP' 을 부르며 화려한 안무와 함께 오프닝을 선사했다.
2부 'PYL 콘서트'에서는 비보이들의 역동적인 춤사위와 함께 벨로스타 차량이 등장,유니크스타일이라는 컨셉에 맞춰 모델들의 런웨이가 이어졌다.
이날 오토 런웨이 쇼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씨가 연출 총 감독을 맡았으며 모델들의 스타일링은 수빈아카데미가 협찬했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자동차와 패션의 환상적인 조합을 스타일링으로 이번 쇼를 성황리에 마칠수 있게 일조했다는 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