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인코리아닷컴 방영애 기자] 중국 웨이나화장품이 배우 박해진과 손잡고 취약계층의 따뜻한 출발을 함께 했다.
중국 매체 Fashion Trend Digest 보도에 따르면 지난 5월 22일 상해웨이나화장품유한공사가 주최한 ‘웨이나가 있는 곳에 사랑이’라는 브랜드 공익 행사가 강소서주올림픽센터에서 성대히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웨이나는 2016년 신제품인 ‘Beiningfen 궁 Zhenyanrunxiu’를 출시해 주목을 받았다. 특히 웨이나화장품의 모델인 배우 박해진이 깜짝 등장해 ‘사랑’과 ‘아름다움’이라는 화려한 악장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웨이나화장품의 활동의 일환으로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취약계층의 따뜻한 출발을 돕고 꿈이 이뤄지게 하자는 취지이다.
상해웨이나화장품유한공사 이선용 회장은 “웨이나화장품이 2003년 중국에 진출한 이래 획기적이라고 할만큼 빠른 발전을 이뤘다. 그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이제 이러한 관심을 중국 사회에 되돌려 주려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외적인 아름다움보다 더 중요한 것은 마음의 아름다움”이라면서 “이번 취약계층 관련 활동은 그들에 대한 동정이 아니라 뜨거운 사랑으로 이뤄진 것이며 오늘부터 웨이나화장품은 이런 사랑을 중국 전역에 전파하고 더 많은 소비자가 웨이나화장품의 사랑과 진정성을 보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웨이나화장품은 중국 소비자를 위해 ‘한국의 미’와 ‘피부의 꿈’을 전하려 하고 있다. 많은 이들의 기대 속에 웨이나는 올해 신제품 ‘Beiningfen 궁 Zhenyanrunxiu’ 시리즈를 성황리에 발표했다.
‘Beiningfen 궁 Zhenyanrunxiu’ 시리즈는 Zhenyanrunxiu 폼클렌징,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됐으며 한국 궁중 미용비첩을 근거해 한국의 진귀한 약재를 사용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했다.
이들 제품은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 주고 보습력을 더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특히 정력을 활성화하는 기능을 한데 모은 ‘자양오윤방’은 피부의 기혈을 다스리고 음양조화를 이뤄 젊은 여성의 아름다운 꿈을 실현시키는 진귀한 미용품이다.
![]() ▲ 출처 : Fashion Trend Digest |
이날 행사에서 진행된 시각장애인 예술가 촬영작품 전시는 각 작품마다 독특한 생명력으로 가득해 현장에 있는 이들을 감동시켰다. 또 웨이나화장품 Beiningfen의 모델인 박해진의 이색적인 등장은 행사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박해진은 최근 몇 년간 시청자의 사랑을 받는 드라마에 출연해 중국에서까지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건강하고 스타일리쉬한데다 신사적이고 따뜻한 이미지로 수많은 여성팬의 마음을 훔쳤다.
웨이나화장품 Beiningfen 모델인 박해진은 “직접 이런 자선활동에 참가할 수 있어 특별한 의미가 있다”며 “’웨이나가 있는 곳에 사랑이’ 행사는 큰 감동을 줬고 회사의 강인함과 한결 같은 마음을 알게 됐다.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있길 바라며 미약한 힘이나마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 ▲ 출처 : Fashion Trend Digest |
웨이나화장품은 소비자의 행복을 사명감으로 여기는 한국 화장품 기업으로 현대인의 건강, 아름다움, 자연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첨단 과학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 친환경 건강식품과 미용 SPA 등 새로운 사업영역을 끊임없이 개척하고 있다.
웨이나화장품은 현재 Beiningfen, Mihonhshui, Qingzengbaoyan, Xiuai, Yemeixiang, Sihuishu, Yiaili, Chulian 등 피부관리, 모발관리와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포함한 140여종의 제품을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웨이나화장품은 지난 2003년 창립 이래 다양한 상을 수상했고 2015년 아시아미용시상식에서는 ‘최고 피부관리 브랜드상’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웨이나화장품은 고객의 행복을 기초로 삼는 것이야말로 기업의 진정한 성공이라고 믿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 신제품 출시에 대한 자신감이자 사업 파트너와 동반성장하겠다는 약속의 의미를 지녔다.
![]() ▲ 출처 : Fashion Trend Digest |
웨이나화장품 관계자는 “앞으로 협력 범위를 넓혀 더 많은 봉사단체와 개인, 그리고 공익단체와 손잡고 보다 많은 취약계층을 도와 그들의 꿈을 완성시킬 것”이라며 “중국 공익사업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힘이 닿는 데까지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에는 취약계층에 다 같이 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 사랑과 아름다움이 중국 곳곳에 깃들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