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면세점에 입점한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 |
소망화장품(주)(대표 이훈)은 최근 꽃을든남자의 진동클렌저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를 서울 지역 주요 면세점에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이번에 입점된 곳은 충무로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 본점, 소공동의 롯데면세점 본점, 광화문의 동화면세점, w호텔의 워커힐 면세점 그리고 제주JBC 면세점 등 총 5곳이다.
소망화장품 측은 "외국인 쇼핑객들의 비율이 높은 면세점에 입점한 것은 제품의 품질에 대한 신뢰도가 있었다는 것이어서 의미가 크다"며 "매일 음파 안색 클렌저에 대한 고객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음파 안색 클렌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는 지난 7월 G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후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약 60억 원을 달성하고 10회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0월 21일에는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의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GS홈쇼핑에서 특별방송을 진행해 준비된 수량인 7,500세트 매진과 함께 약 5억9천만 원의 매출을 달성하기도 했다.
한편 꽃을든남자의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는 진동클렌저와 폼클렌징으로 구성됐다. 피부 표면의 더러움이나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속에 숨어 있는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