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SBS 드라마 '유령'에서 예뻐서 손해인 사이버수사대 소속 형사 유강미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이연희. 화려함이나 여성스러움과는 거리가 먼 역할이지만 그녀의 타고난 미모와 스타일은 언제나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이연희의 헤어와 메이크업은 여성들에게 나도 한번 시도해볼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갖게 한다.
드라마에서 이연희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뷰티 살롱 에이바이봄(A. by BOM)에서 일반인들도 집에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유령 ‘유강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메이크업 : 에이바이봄 조해영 부원장
이번 드라마의 이연희 메이크업은 '리얼 스킨'이 포인트다. 말 그대로 진짜 자신의 피부인 듯 연출하는 것.
특히 메이크업하기 전 기초를 충분히 다지는 것이 중요한데,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도록 스킨케어 제품을 충분히 바르고 파운데이션과 컨실러로 베이스를 정리한다.
베이지톤 아이섀도로 눈의 음영을 잡고 여기에 다크 브라운 아이섀도로 라인을 잡아주면서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립은 얼굴 윤곽을 더욱 또렷하게 잡아주는 오렌지 계열로 포인트를 준다.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을 주며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