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은 지난 10월 18~25일까지 전국 네일 살롱주 대상 '반디 네일큐어 핑크다이아 론칭 세미나'를 실시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경기권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 호남 지역까지 전국 살롱주를 대상으로 진행, 총 1,000여 명이 참석했다.
기존 반디 세미나는 신제품 론칭과 함께 아트 세미나에 주력했으나 이번 네일큐어 세미나의 경우는 살롱 마케팅 전문 외부 강사를 초청, 살롱 매출 혁신에 도움을 주는 마케팅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의 슬로건은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매직 세일즈 솔루션'. 살롱주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고 홍보와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 전달하는 것은 물론 네일숍을 좀 더 효율적이고 실질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대구 세미나에 참석한 한 네일 살롱주는 "이번 네일큐어 세미나 참석 이후 숍 매출이 20% 이상 신장했다"며 "반디 세미나는 늘 흥미롭지만 이번 세미나는 특히 살롱 경영에 터닝 포인트를 마련해주는 기회가 돼 더욱 유익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 회사는 네일큐어 라인을 론칭한지 2년만에 '네일큐어 핑크 다이아'를 야심차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핑크 다이아는 반디 네일큐어 프리미엄 라인으로 품질력은 물론 컬러스트림 효과의 고급스러운 제품 용기가 더해져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중순부터 TV광고와 함께 파워 블로거를 섭외, 사전 품평 및 리뷰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적극적인 온라인 홍보도 함께 진행한 결과 프로네일리스트들은 물론 파워블로거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