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조이코스화장품(대표 김순언)은 유난히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겨울을 무사히 넘기기 위한 피부 월동 준비 아이템으로 '호피걸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을 제안한다.
겨울철 피부 고민은 크게 건조로부터 시작되는데 이럴 때는 꿀이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오래 전부터 꿀은 피부 건조 및 윤기 부여에 특효를 발휘해 고대 이집트에서는 스킨케어 비법으로 조선시대 궁녀들은 윤기 있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자주 발랐다고 전해진다. 꿀은 현재까지도 피부 미용의 대표 성분으로 활발히 사용되고 있다.
호피걸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은 꿀의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이 찬바람과 실내 난방으로 인한 피부 건조, 거칠음을 개선해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스페셜 케어 팩이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봉독 성분이 함유돼 외부 요인으로 인한 피부 자극과 트러블을 신속하게 케어하고 BHA 성분이 각질 관리는 물론 거칠고 탄력이 떨어지는 모공을 매끈하고 탄력있게 가꿔 준다.
실제 꿀과 같은 향과 사용감이 팩을 하는 동안 심신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파라벤, 인공 색소, 광물유, 벤조페논 등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워시오프 타입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호피걸 허니비 봉독 워시오프 팩'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으로 매서운 겨울철에도 활력있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