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홍성인 기자] 미네랄바이오가 홈쇼핑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미네랄바이오는 7월 18일 오전 7시 15분 아임쇼핑 방송을 통해 한정판으로 기획한 ‘홍진영쿠션’을 선보인다. 미네로바이오의 홈쇼핑 채널에 런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홍진영쿠션’은 타사 쿠션 제품들에 비해 더 크게 제작된 빅 사이즈 쿠션이며 핑크베이지 수분베이스 파운데이션이 잡티와 주름을 커버하고 광채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정제수 대신 미네랄바이오의 주성분 이온칼슘 미네랄워터를 사용했고 합성 방부제와 합성향료 대신 천연 에센셜오일로 블렌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홈쇼핑 커버 쿠션 제품 중에서는 최초로 자외선차단지수가 최고 등급인 SPF50+/PA++++인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강력해 여름철에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공영홈쇼핑 방송에서는 본품 2개 리필 3개 외에도 미바의 피부고민 해결 대표 제품인 이온칼슘 스킨 스프레이(미바 이칼스)로 구성된 맞춤형 패키지를 판매한다.
회사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런칭 제품은 초기 사업 기획 단계에서부터 무조건 완판을 목표로 계획했다”면서 “미네랄바이오의 노하우와 한국 화장품 제조의 커버 쿠션 기술이 담긴 제품이며 기존 쿠션에 비해 크기도 크고 전면 디자인도 전문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미네랄바이오는 이번 공영홈쇼핑 런칭 이후에도 계속해서 홈쇼핑 시장에서 단독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 면세점과 드럭스토어 등 국내 오프라인 유통망 등의 진출과 중국 시장 등의 글로벌 시장의 진출도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