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차성준 기자] 계절이 바뀌면 여성의 의상 만큼이나 빠르게 바뀌는 것이 바로 네일 컬러다.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컬러 리딩 메이크업 브랜드 ‘컬러랩(COLOLAB)’은 올 가을 트렌드를 반영한 레트로 감성의 매력적인 컬러로 라인업을 구성한 ‘젤드라이’ 4종과 ‘네일락커’ 4종을 8월 중순 출시했다.
신제품 젤드라이는 모던하고 담백한 베이지 ‘심플리 베이지’, 더스티한 빈티지 핑크 ‘무스탕 핑크’, 톤 다운된 부드러운 카키 ‘라이트 카키’, 비비드 딥 그린 ‘러쉬 그린’등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가을 컬러를 반영했다.
이 중 심플리 베이지와 러쉬 그린 컬러는 컬러랩 모델 이시영이 네일 화보 속에서 유니크한 도트 네일을 표현하는데 사용된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레트로 네일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랩의 시그니처 네일 아이템인 젤드라이는 일반 네일 락커와 젤 네일의 장점만을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네일 폴리쉬이다. 5분 퀵 드라이 시스템을 적용해 빠르게 건조되며 젤 네일과 유사한 고광택을 10일간 유지하는 롱라스팅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 컬러랩 가을 컬렉션 ‘젤드라이’ 4종(위), ‘네일락커’ 4종 |
한편, 컬러랩 네일락커 가을 컬랙션은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묘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장점이다. 올 가을 패션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4가지 컬러로 구성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컬러랩 네일락커 가을 컬렉션은 는 블링블링한 핑크 펄 ‘쥬얼 핑크’, 우아한 옐로 머스타드 ‘심플리 머스타드’, 채도가 높고 맑은 퍼플 ‘마젠타 퍼플’, 차분한 느낌의 블루 네이비 ‘더스티 네이비’ 4종이다.
컬러랩 신제품 젤드라이와 네일락커 가을 컬렉션 8종은 컬러랩 공식 쇼핑몰과 H&B 스토어 왓슨스, 롭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