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학과장 김혜균)는 지난 11월 22일 본교 뷰티센터 전관에서 '제4회 솔뷰티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공 실기 경진대회와 함께 (주)LG생활건강의 후원으로 화장품 브랜드 캐시캣, 후, 프로스틴, 보닌의 광고와 화보 기획 제작 발표회가 시행됐다.
이날 우송대학교 우남균 명예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창의적 종합설계1과정은 산업 현장의 주역들과 우송대학교 학생들이 함께 협력해 만들어내는 교육과정으로 졸업 후 산업 일꾼으로 활동할 날을 꿈꾸는 학생들에게는 가장 의미 깊은 창의적인 노력의 결과물을 창출할 수 있는 배움의 과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송대학교는 언제나 선진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실용적인 교육과 글로벌 산업 발전에 기여할 인재 양성을 위해 총력을 다 할 것"이라며 "학생들의 창의적인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각 전공별 경진대회가 끝난 후에는 수상자 발표와 후원 상품 전달식이 진행됐다.
김혜균 학과장은 "창의적 종합 설계1의 교과목을 통해 기업과 예비 뷰티인 그리고 프로패셔널 아티스트와의 3군의 조합으로 보다 가치 있는 트랜드 뷰티 광고·화보 작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항상 열정으로 학생들을 이끌고 지도하시는 뷰티디자인 전공 교수들 그리고 이번 창의적 종합 설계1의 지도를 맡아 열심히 뛰어주신 정혁 교수에게 감사 말씀을 드리며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서로 배려와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잘 따라와 준 학생들에게 감사 말씀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