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장미란 기자] 화장품 원료 전문기업 바이오스펙트럼(대표 박덕훈)이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in-cosmetics Korea)’에 참가했다.
인-코스메틱스 코리아는 한국 유일의 퍼스널 케어 원료 전시회로 바이오스펙트럼은 이번 전시회에서 수준 높은 연구기술력과 제품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바이오스펙트럼은 바이오텍 분야 중 피부 관련 분야에서 기초 기반 연구와 응용연구를 수행하는 특화된 기업으로 천연으로부터 다양한 유용물질을 선발 발굴해 사업화하고 있다. 특히 제주도에 자생하는 8000종의 생물종으로부터 신규 천연물질을 찾는 연구를 진행해 상당부분 성과를 내고 있다.
![]() |
이번 전시회에서는 이러한 연구 성과를 기반으로 RedSnow ®(Anti-Oxidation & Anti-wrinkle), Alpha-Melight™(Whitening), BSASM™(Skin Soothing & Healing Formula), Jeju Dongbaek Flower Oil™(Whitening), AkebiSol™(Anti-aging), VageStop™(UV Protection) 등의 원료를 소개했다.
이 중 BSASM™은 바이오스펙트럼의 대표 품목으로 녹차, 병풀, 감초, 캐모마일꽃, 호장근, 로즈마리잎, 황금 등 항염 및 면역 반응 조절에 효능을 가지는 7가지 천연식물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피부 건조, 염증, 흉터 등 아토피성 피부염에 자극완화와 치유 효과를 가지고 있어 아토피와 건성용 화장품에서 널리 사용되면서 매년 꾸준히 수출이 증가하는 등 판매 신화를 써가고 있다.
바이오스펙트럼이 새롭게 선보인 RedSnow ®은 동백꽃을 추출한 항산화 신원료로 이번 전시회 기간 중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바이오스펙트럼 측은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참가로 국내 화장품 원료 시장 내 입지를 확인하는 한편 해외 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