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상현 기자] 뷰티 제조 소셜 펀딩 플랫폼 뷰티메이커스가 연극배우 박정자의 무대화장 클렌징 노하우를 담은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 클렌져' 펀딩을 시작했다.
뷰티메이커스는 내부 상품기획자와 제품 디자이너를 통해 뷰티 전문가 또는 셀럽의 경험과 노하우에 적합한 상품을 컨설팅하고 국내 2,000여개 제조시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크로 뷰티 인큐베이터' 회사다.
뷰티메이커스가 세 번째로 선보인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 클렌져'는 57년 동안 연극배우로 활동했던 박정자 씨의 무대화장 클렌징 노하우가 담긴 것으로 '단 한 번의 클렌징으로 말끔한 메이크업 제거와 모공케어까지 가능할 수 없을까'라는 박정자 씨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그린톡스 멀티 클렌져는 필링, 탄산톡스팩, 1차 세안, 2차 세안까지 총 4중 세안 일체가 가능한 제품이다. 탄산 미세버블로 D-톡스가 가능해 모공 안쪽 깊숙하게 숨어 있는 노폐물과 미세 각질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또 천연유래를 함유한 녹색 계열 과일, 채소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더욱 맑고 깨끗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박정자의 그린톡스 멀티 클렌져'는 뷰티메이커스에서 펀딩 가능하다. 뷰티메이커스는 아나운서 양한나를 비롯 여러 유튜버와 SNS 스타 등의 노하우가 담긴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뷰티메이커스 박정자 그린톡스 멀티클렌져 펀딩 클렌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