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상현 기자]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가 홍콩 매장을 연다. 홍콩 시장은 전 세계로 뻗어가는 관문이자 중국으로 들어갈 수 있는 우회경로로 각광받고 있어 울트라브이의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의 신호탄으로 받아들여진다.
'원조'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 브랜드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울트라브이는 홍콩 공식 매장 오픈에 앞서 다음달 1일 오픈식을 진행한다고 5월 29일 밝혔다. 이데베논 앰플을 선보일 울트라브이의 홍콩 1호 매장은 침사츄이 더 원(The One) 쇼핑몰 1층에 마련됐다.
울트라브이의 자랑이라고 할 수 있는 이데베논 앰플은 이미 지난해 세계적 뷰티 박람회인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또 홍콩 코즈웨이베이에 위치한 리 시어터 플라자(Lee Theatre Plaza)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홍콩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울트라브이는 뜨거운 홍콩 소비자들의 성원과 인기에 힘입어 홍콩 진출을 결정하고 공식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울트라브이가 홍콩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전 세계와 중국 시장 공략이라는 큰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됐다. 지난 5월 20일 중국 상하이 푸동 케리호텔 3층 상해홀에서 열린 '제11회 메이이 뉴 트랜드 대상 시상식(2019 中国美伊时尚颁奖盛典)'에서 뉴 트랜드 대상을 받은 울트라브이는 높은 품질과 가성비로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겠다고 벼르고 있다.
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는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6개월 이내에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할 정도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쇼핑의 천국인 홍콩에서 러브콜을 받아 공식 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오프라인 매장이 홍콩 소비자들과 소통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 현지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 권한진 홍콩매장오픈 메이이뉴트랜드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