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대표 이진수)가 다양한 외부 자극에 지친 손상 피부를 케어해 주는 보습 크림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Laser Rejuvenation Cream)을 선보였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은 건조함으로 거칠어진 피부, 찬바람 등 계절적 요인으로 뒤집어진 피부, 피부 전문 관리 후, 기타 일상 생활 속 피부 미세 손상 등 다양한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에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편안한 보습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알란토인, 병풀추출물, 쇠비름 추출물 등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하고 5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손상된 피부의 보습 케어를 돕는 한편, 피부를 구성하는 지질 성분 세라마이드와 피부 구조와 유사한 지방산 팔미트산이 지질 장벽을 튼튼히 하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준다.
셀퓨전씨 마케팅 관계자는 “레이저 크림은 소비자BM 개발단 100명이 제품 개발에 함께 참여해 선보인 제품이다. 이들은 개발 단계의 제품을 사용하며 피부 개선도, 사용감 등에 대한 피드백을 브랜드에 전달, 여러 차례의 제품 개선 과정을 통해 모두가 만족하는 지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진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 만큼 레이저 크림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 받은 피부들의 구원템이 될 수 있을 것이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도 전했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크림’은 셀퓨전씨 공식몰,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정보는 셀퓨전씨 공식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특히 셀퓨전씨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3일까지 공식몰에서 레이저 크림 구매 시, 42,000원 상당의 레이저 썬스크린 50ml 정품, 11월 한 달간 레이저 크림 구매 시 10ml 샘플 2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