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닥터지 베스트 셀러 아이템 14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어드밴트 캘린더 컨셉의 ‘땡큐 박스’ 기획 패키지를 선보였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0년 설립 이후 홍콩, 미국, 러시아, 중국 등 전 세계 22개 국가에 진출해 인기를 얻으며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피부 타입을 진단하는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와 1:1 멘토링 서비스 등은 민감 피부, 2030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닥터지가 선보인 어드밴트 캘린더 컨셉의 ‘땡큐 박스’ 기획 패키지는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대표적인 무기 자외선차단 선케어 ‘그린 마일드 업 선’ 본품 2종과 함께 인기 아이템 12종의 샘플이 포함돼 있다. 선케어, 앰플, 크림, 클렌징 등 주요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패키지가 구성됐으며 해당 제품은 자사 공식 쇼핑몰과 제휴 사이트에서 판매된다.
닥터지 안건영 대표는 “닥터지 브랜드가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 대해 매우 뜻 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사람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자 하는 본질’에 대해 깊게 연구하고 이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