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첫 사랑과 첫 키스 등 20살의 설레이는 사랑을 담은 두 가지 매력의 S/S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뷰티멘토 민효린이 공개하는 첫 번째 버전 ‘첫사랑 풋풋 메이크업’은 스무 살 첫사랑의 설레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룩.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포인트로 루미너스 순수광채 씨씨크림 SPF30 PA++을 사용해 피부의 촉촉함과 톤과 결을 동시에 잡아주어 민낯 광채를 부여해 주면 된다.
그후 봄 시즌 한정 컬러로 출시된 딜라이트 모노 섀도우 3색(11호 코럴코럴, 12호러브베이지, 13호엔드브라운)으로 으로 깊고 은은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발그레한 양 볼은 딜라이트 블러셔 1호 첫사랑 핑크로 첫사랑의 설레고 풋풋한 느낌을 표현해주고, 키스러버스타일 RD07 매트레드 컬러로 붉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면 된다.
'첫 키스 짜릿 메이크업’은 말 그대로 톡톡 튀고 짜릿한 첫 키스의 느낌을 담은 메이크업 룩.
루미너스 순수광채 씨씨크림 SPF30 PA++으로 봄 기운에 어울리는 화사한 피부 표현으로 완성하고, 아이 메이크업은 딜라이트 모노 섀도우(쉬머02 글리터베이지, 쉬머04스프링오렌지, 글리터 10호 글래머브라운) 세가지 컬러로 첫사랑 풋풋 메이크업보다 화려하고 톡톡 튀는 눈매를 연출해준다.
그후 딜라이트 블러셔와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은 모두 짜릿 핑크 컬러를 사용해 상큼하고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하면 된다.
토니모리 상품기획팀 김은경 과장은 “토니모리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공개한 두 가지버전의 S/S 메이크업 룩은 청초하거나 통통 튀는 상반된 매력으로 봄을 기다리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며 “S/S 메이크업의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CC크림의 강세로 토니모리의 CC크림 또한 지속적인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봄 한정 컬러로 선보인 모노 섀도우와 봄 시즌 신컬러로 키스러버 스타일과 딜라이트 블러셔도 소비자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