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강력한 밀착 커버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깔끔하게 지속되는 ’스튜디오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스튜디오 파운데이션’은 붉은 기, 잡티, 모공 등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이다. 수정 화장 필요 없이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피부에 얇고 가볍게 피팅되어 답답함 없이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쿨 19호, 쿨 21호, 뉴트럴 21호, 뉴트럴 23호 총 4가지로 자신의 피부톤에 겉도는 것 없이 딱 맞는 컬러를 선택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한 10ml 용량의 미니 사이즈도 선보인다.
더샘 관계자는 "출시하자마자 뷰티 유튜버와 SNS에서 이슈가 된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의 인기에 힘입어 세미 매트 제형의 밀착커버가 가능한 '스튜디오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며 "신제품 ’스튜디오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얇고 가볍게 피팅되는 텍스쳐로 오랫동안 답답함 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해 주고 멀티-클리어 블러 파우더(Multi-clear Blur Powder)의 블러링 효과로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고 전했다.
더샘의 ‘스튜디오’ 라인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뷰티 유튜버,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이에서 제품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라인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신제품 '스튜디오 파운데이션'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