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프랑스 에코바이올로지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전 세계 2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O의 탄생 25주년 맞아 이를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25주년 기념 센시비오 H2O 리미티드 에디션은 “Your Skin Deserves Respect (당신의 피부는 존중받아야 한다)”는 뜻의 캠페인 슬로건을 세 가지 버전의 캘리그라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슬로건은 브랜드 독자 특허 포뮬러로 과도한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줄이고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건강한 피부를 지향한다는 25년간 변함없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센시비오 H2O는 핵심 기술인 미셀 솔루션 기술이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깊은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고 피부 수지질막을 보호해 클렌징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특히 약산성의 pH레벨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 환절기, 스트레스 등 여러 외부 요인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프랑스에서 시작된 센시비오 H2O는 지난 2011년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선보인 이후 한국 여성들의 클렌징 루틴을 혁신적으로 바꾼 제품으로 호평받고 있으며 명실 공히 넘버 원(No.1) 클렌저로 인정받고 있다. 또 화해, 파우더룸, 글로우픽 등 유수의 뷰티 어워드에서도 매년 이름을 올리며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도 3년 연속 클렌징 부문 1위를 지켜오고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 등으로 인한 피부 붉어짐과 트러블 등의 고민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에게 민감 진정 클렌저 센시비오 H2O를 추천한다”며 “지난 25년간 전 세계 여성들의 이유 있는 선택, 클렌징 시장의 판도를 바꿔 놓은 센시비오 H2O로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바이더마 센시비오 H2O 2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피부건강 철학 클렌징 워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