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8월 대담하고 매혹적인 레드의 세계를 보여줄 ‘RMK 2020 AW 컬렉션을 출시한다.
가을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한 이번 ‘RMK 2020 AW 컬렉션’은 강렬하고 대담한 컬러인 ‘레드’를 패키지에 담았다. 또 세련된 레드빈, 매끈한 베리 레드, 카멜 브라운, 시스루 블랙 등 취향을 저격할 색감을 믹스 매치로 구성해 다채로운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베이스 제품부터 대담한 레드 컬러 플레이가 가능한 아이섀도우, 립 라커와 글로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를 눈 위에 녹여 줄 ‘모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오일을 함유한 섬세한 입자의 습식 파우더가 촉촉하게 눈꺼풀에 녹아 들어 은은한 눈매 완성을 돕는다. ‘W 라이너’는 크리미한 레드 립스틱과 팁 형태의 파우더 아이섀도우가 결합된 2 in 1 제품으로 손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 RMK 모던 블러쉬’는 크림의 밀착감과 파우더의 가벼움을 담아 본연의 혈색 같은 컬러를 연출해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매트한 질감으로 대담한 레드 컬러를 즐길 수 있는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와 투명감을 담은 촉촉한 레드 컬러 글로스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이번 AW 컬렉션의 립 메이크업 포인트 제품이다. 농밀한 발색이 매력적인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는 로즈 레드나 와인빛 레드 등 다채로운 레드 팔레트를 선보이며 촉촉한 립 제형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보다 투명한 빛깔로 바르는 양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RMK의 스테디셀러 제품이자 컬렉션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하는 ‘트렌스 루센트 피니싱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오랫동안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RMK 관계자는 “AW 컬렉션은 올 가을을 저격할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잡아 패키지부터 색조 구성까지 대담한 레드 컬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제품의 질감을 매트하게 살려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RMK 2020 AW 컬렉션’은 8월 21일 공식 런칭해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메이크업 브랜드 #RMK #2020 AW 컬렉션 #가을 저격 #스타일리쉬 메이크업 #강렬 #대담 #레드 컬러 6종 #레드 컬러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