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슈티컬 전문브랜드 BRTC(비알티씨 www.brtc.co.kr)는 지난 4월 6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골든플럼에서 BRTC 공식 뷰티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4기’발대식을 가졌다.
BRTC 블루멤버스의 ‘블루’는 BRTC의 상징인 파랑의 청결함과 신선함, 깨끗함을 의미한다. 여기에 매니아를 의미하는 ‘MEMVERS’를 합쳐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함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젊고 활기찬 희망의 의미를 담았다.
이날 발대식은 최상의 피부 케어 솔루션 제공과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도와주는 BRTC만의 제품력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진행됐다. 특히 BRTC의 주력제품인 ‘바이탈라이저 라인’과 ’쟈스민 라인’ ‘포어 타이트닝 라인’ 등을 소개하고 새롭게 출시 예정인 ‘파워 옴므 리얼 퍼스트 에센스’를 선보였다.
발대식을 통해 블루멤버스 4기에게는 5개월 동안 제품과 관련된 미션이 주어졌고 이를 통해 본격적인 BRTC 블루멤버스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또 BRTC의 연구원과 함께 블루멤버스 박재범(닉네임 비글S2) 씨가 BRTC V10 광채시스템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을 직접 실험해 블루멤버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발대식에 참석한 블루멤버스는 10가지 비타민을 10% 함유하는 V10 광채 시스템 실험 과정을 확인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졌다고 전했다.
블루멤버스는 앞으로 5개월간 다양한 주제로 월별 미션을 수행하고 매월 선정된 제품의 ‘뷰티 테스터’후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매월 선정된 우수 후기자 10명에게는 시상과 함께 특별한 선물이 증정될 계획이다. BRTC 뷰티 서포터즈 4기 블루멤버스의 다양한 활동은 BRTC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afebrtc)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