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영국 국민 메이크업 브랜드 '림멜'이 브랜드 론칭 전부터 영국 직구템으로 입소문난 ‘래스팅 피니시 컴포트 세럼 파운데이션’을 정식 출시했다.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까지 모두 잡은 림멜 래스팅 피니시 파운데이션은 고보습 세럼 텍스처가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게 밀착되어 결점없는 퍼펙트 스킨을 연출하는 제품으로 #세럼광파데라는 애칭처럼 자연스럽게 윤기가 감도는 피부를 연출한다. 또 땀과 열, 습도에도 흐트러짐 없는 멀티프루프 효과로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에도 끄떡없는 밀착력과 피팅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림멜 관계자는 “국내 출시 이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직구 인기템이자 글로벌 베스트 아이템으로 건조한 계절에 피부 속당김을 해소하며 오랜 시간 피부가 편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림멜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하트 스펀지 블렌더를 함께 증정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영국 #국민메이크업브랜드 #림멜 #국내출시 #해외직구애정템 #래스팅피니시컴포트세럼파운데이션 #세럼광파데 #밀착력 #커버력 #지속력 #퍼펙트스킨연출 #멀티프루프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