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는 지난 6월 25일 제주 지역 네일 살롱주를 대상으로 반디 런칭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제주 그랜드 호텔에서 진행됐으며 60여 명의 네일 살롱주와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제주도에서의 첫 런칭 세미나라는 점을 감안, 전체적인 세미나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기존의 기술 세미나와는 달리 제주 지역 살롱주와 네일 아티스트들이 필요로 하는 트렌드 아트, 세일즈 포인트 전략을 준비해 실무에 바로 접목 가능한 세미나를 진행했다.
먼저 반디 아카데미 R&D 센터 배유미 교육이사의 반디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반디 이미선 부사장의 올 여름 트렌드 아트 테크닉 시연이 진행됐다. 특히 아트 테크닉 시연에서는 젤리끄와 메탈리쉬, 파츠 등을 활용한 다양한 아트를 선보여 많은 살롱주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참석한 한 네일 살롱주는 “평소 관심 있었던 네일 브랜드 반디가 제주도에서 첫 런칭 세미나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왔다”며 “올 여름 트렌드 아트 테크닉 시연은 물론 성수기 시즌을 대비할 수 있는 세일즈 포인트도 함께 들을 수 있어 다시 한 번 공부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