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국내 1위 건강기능식품 ODM 제조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사업장 소재지인 충북 음성군의 아동, 청소년을 지원하는 ‘드림스타트’에 후원한다.
지난 8일 콜마비앤에이치 정화영 공동대표와 조병옥 음성군수는 음성군청에서 드림스타트 후원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식에서 콜마비앤에이치는 2,0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성장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보건복지부 아동복지사업으로 아이들의 성장과 공평한 출발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정화영 공동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작지만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동, 청소년 지원을 비롯해 다양한 취약계층의 건강 회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콜마비앤에이치는 지난 12월에도 어려움에 놓여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에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한 바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건강기능식품 ODM 제조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 #충북음성군 #취약계층아동청소년후원 #기부금 #건강기능식품전달 #사회공헌활동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