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줌스킨랩컴퍼니의 무선 고주파 발열기 '보브'. |
더줌스킨랩컴퍼니(대표 김진환)가 올해 1월 세계 최초로 출시한 무선 고주파 발열기 '보브(Bov)'가 화제다.
보브는 먼저 컴팩트한 사이즈가 눈에 띄는데 배터리 충전식으로 작동되며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휴대가 가능하다.
콜라겐을 생성해 세포 기능을 증진시키는 보브는 혈액순환 촉진을 도와주며 주름이나 기미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 컬러 테라피 기능으로 피부 재생, 진정, 미백을 돕는다.
고주파를 이용한 심부 발열기는 스트레스와 피로로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 주며 피부에 탄력을 제공해 잔주름을 케어할 수 있다. 특히 보브의 고주파는 다른 이미용 기기와 달리 얼굴을 비롯해 바디나 헤어 등 모든 신체 부위에 시술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또 혈액과 림프 순환 장애로 인한 부종을 다스리는데 도움을 주며 기미나 여드름 개선, 발 관리와 경락 마사지 효과를 가지고 있다.
앞서 모세혈관의 정수압 증가로 림프를 자극해 림프샘이 활발해지면 독소노폐물 등의 배출이 원활해 피부가 탄력 있고 깨끗해진다고 알려진 바 있다.
이에 보브는 표피와 진피의 경계, 진피와 피하지방의 경계에서 반사되는 전자기파의 성질을 이용해 인위적인 상처를 유도하고 상처에 따른 콜라겐 합성을 주름 개선에 이용한다.
ION + Vibration은 진동마사지 효과를 통해 피부 흐름을 촉진시켜 주며 빛 활력을 증대시켜 피부 탄력과 영양흡수에 도움을 준다. 수용성 플래티눔 에센스와 크림의 영양성분을 피부 속 깊이 전달해 탄력있는 피부가 되도록 돕는 것이다.
더불어 LED Therapy 기능을 사용하면 컬러별로 다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붉은 색 빛은 재생효과와 주름 개선,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주고 푸른색 빚은 살균효과와 트러블 완화, 노란색 불빛은 미백효과와 피부 탄력을 느끼게 해 준다.
한편 더줌스킨랩컴퍼니는 메디칼케어, 뷰티케어, 헬스케어, 모바일컨텐츠 4가지 분야에서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 생산하는 업체다.
주요 생산 품목은 혈압계-혈당계, 체지방 분석기, 초음파미스트, 초음파기기, 이온기, LED 테라피, 진동퍼프와 클랜져, 메이크업 에어브러쉬, 고주파 기기 등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감동, 품질경영, 기술창의, 디자인 혁신이라는 경영이념과 철학을 가지고 창의력과 도전정신으로 신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축적된 으뜸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의료, 건강, 뷰티 마켓에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기여하는 글로벌 리더로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