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씨엘 중국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 부스. |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유씨엘은 지난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중국 상해 푸동 국제 전시장에서 열린 '2013 중국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China Beauty Expo)'에 참가해 높은 성과를 올렸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중국 상해 국제 미용 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 전시회로 중국 바이어 뿐 아니라 해외 바이어의 비율이 높은 편으로 올해는 중국을 비롯해 한국, 일본, 프랑스, 이탈리아 등 21개국이 참가했다.
유씨엘은 매년 박람회 참가를 통해 해외 OEM ODM 사업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유씨엘은 회사를 상징하는 로고와 함께 국내에서 우수한 품질로 인기리에 유통되는 제품과 생산 예정인 오감 만족 유기농 화장품을 전시해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올해 하반기부터 생산되는 제주 유기농 공장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새로운 화장품을 소개하며 바이어들과 상담을 진행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둔 것으로 회사 측은 평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유씨엘은 이번 상해 미용 박람회에서의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과 세계 시장에서 글로벌 화장품 OEM ODM 전문 기업으로 한 발 더 다가서게 됐다”며 “향후 Made in korea와 Made in Jeju의 고품질의 효능, 효과가 입증된 화장품을 해외에 널리 알릴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