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서포터즈의 활동이 뜨겁다. 스킨푸드의 푸드 마니아, BRTC의 블루 멤버스, 닥터영의 닥터걸즈 등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뷰티 서포터즈들은 현재 브랜드 마니아를 자처하며 현재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스무살 피부로 산다. 엔프라니(대표 배석덕)와 홀리카 홀리카에서도 뷰티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대상은 뷰티, 마케팅에 관심 있는 서울, 경기권 남녀 대학생(휴학생 포함)으로 총 16명의 서포터즈를 선발할 예정이다.
‘엔프라니 & 홀리카 홀리카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오는 6월 17일까지 모집하며 엔프라니와 홀리카 홀리카에 대한 애정과 이해가 높고 서포터즈로서 모든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겠다는 열정이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신제품 체험 및 온라인 홍보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 상품 개발 참여, 브랜드 행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6개월 동안의 활동 기간이 끝나면 수료증을 제공하고 최우수팀 전원에게 장학금 200만원(1인)과 상패가 수여된다.
서포터즈 수료자가 엔프라니에 입사 지원할 경우 가산점 혜택도 있다. 블로그 또는 SNS 등 온라인 활동을 활발히 해왔다면 선발 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지원 방법은 엔프라니(www.enprani.com), 홀리카(www.holikaholika.co.kr) 공식 홈페이지 또는 서포터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npraniholika)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담당자 이메일(eunhye0827@enprani.com)로 제출하면 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