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쾌지수가 올라가는 여름철, 여름 시즌 인기 뷰티 아이템은 크게 쿨링 제품과 자외선 차단 제품, 데오도란트, CC크림 등이 대표 제품들이다.
CJ올리브영(대표 허민호)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불볕더위와 장마철을 산뜻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줄 시즌 아이템을 20~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6월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남성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불독을 포함해 식물나라, 엘르걸, 피현정 디렉션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식물나라 스피드 선 스프레이 SPF50+ PA+++ (왼쪽) 불독 오리지널 데오도란트(오른쪽). |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히는 쿨링 제품과 자외선 차단제가 만나 선 스프레이로 진화했다. 산소수가 함유된 간편 1초 선케어 ‘식물나라 스피드 선 스프레이 SPF50+ PA+++(100ml)’는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아이스 쿨링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 화학제품 5無 처방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줄였고 촉촉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데오도란트는 남성들 사이에서 산뜻한 여름나기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영국에서 온 남성 전문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불독의 ‘오리지널 데오드란트’는 여름철 땀 냄새가 고민인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피현정 디렉션 CC크림 플러스 (왼쪽) 엘르걸 트로피칼 아쿠아 립 틴트(오른쪽). |
여름철, 자외선 차단제와 함께 필요한 필수 아이템은 메이크업 단계를 간단히 줄여주는 CC크림이다. 국내 1호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제안하는 ‘피현정 디렉션 CC크림 플러스’는 탄력과 수분은 채우고 주름과 결점은 지워줘 얇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이와 함께 간단한 원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아이템으로 뛰어난 발색력의 립 틴트도 빼놓을 수 없다. ‘엘르걸 트로피칼 아쿠아 립 틴트’는 자연스럽고 선명한 립 컬러 표현이 가능해 간단하지만 메이크업 효과를 더해 주는 제품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