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하우스 펄 감 가득한 메이크업 컬렉션 ‘블링인더씨’를 출시했다. |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에서 2013년 여름 푸른 바다 속 눈부시게 아름다운 인어공주를 연상시키는 펄 감 가득한 메이크업 컬렉션 ‘블링인더씨’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블링인더씨 컬렉션은 여름에 어울리도록 화려하고 청량감 있는 펄을 가득 담은 아이스틱과 아이 펜슬 등을 선보이는 아이 메이크업 중심의 컬렉션이다. 모두 땀이나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더운 날씨에도 화장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또 멀티 빔 파우더, 은은한 펄부터 화려한 글리터까지 반짝임을 담은 네일 컬러 등으로 구성되어 신비로운 반짝임을 자랑하는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블링인더씨 컬렉션은 출시 전 인기그룹 f(x) 설리의 인어공주 메이크업 화보를 먼저 공개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에메랄드 컬러의 펄 아이 메이크업과 청순함을 강조하는 코랄빛 눈물 효과 애교살 메이크업, 맑고 깨끗한 피부, 반짝이는 글리터가 눈길을 사로잡는 블루 네일 컬러의 '인어공주 메이크업' 룩으로 신비함과 청순함을 동시에 강조하며 네티즌의 눈을 사로잡았다.
블링인더씨 프루프10 반짝 아이스틱은 비칠 듯 투명하게 빛나는 반짝임이 화려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해 주는 워터프루프 펄 아이스틱으로 각도에 따라 영롱하게 빛나는 펄 감이 반짝이는 애교살 눈물 효과를 연출해 준다.
물 뿐 아니라 땀과 피지에도 지워질 걱정이 없는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여름철 물놀이를 할 때에도 블링블링한 눈매를 지속해 준다.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 블링인더씨 프루프10 컬러 아이스틱은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선명한 컬러가 하루 종일 번짐없이 유지된다. 내장된 스머지 팁을 사용해 베이스 섀도우, 포인트 섀도우, 눈물 효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할 수 있는 10가지 컬러의 멀티 아이스틱이다.
이와 함께 물과 오일에도 끄떡없이 선명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유지해주는 오토 아이라이너 블링인더씨 프루프10 방수 펜슬, 볼이나 이마 등 원하는 곳에 두드려 주기만 하면 각도에 따라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멀티 파우더 블링인더씨 치크선 브라이트너, 5가지다양한 핑크 컬러로 구성된 블링인더씨 컬러팝 반짝 틴트, 빛 반사가 뛰어난 글리터가 듬뿍 담겨 더욱 화려한 블링인더씨 스파클링 네일즈 등과 함께 출시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여름은 햇빛이 내리쬔 바다처럼 반짝이는 펄 감이 가미된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으로 청량한 매력을 연출하는 메이크업 룩이 강세를 보일 예정”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블링인더씨' 컬렉션은 화려한 펄을 자랑하고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더욱 시원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의 여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